전체메뉴
회원가입 ID/PW 찾기
인사말
Home > 교회소개 > 인사말
This page is not available in mobile.
2024표어.png


지금 개인과 가정과 교회, 나라와 온 세계가 불행과 고통, 불화와 분쟁, 대립과 파괴의 현상들로 더 이상 치유를 지체할 수 없는 응급상황인 것을 보게 됩니다. 그러나 우리에게 들린 복된 소식 중에 하나는, 성경이 하나님을 치료하시는 분으로 소개하는 것입니다. 문제는 아무나 고쳐주지 않으신다는 것입니다. 


먼저, 하나님은 기도할 때 고쳐주십니다. 2024년뿐만 아니라 언제나 우리 인생의 답과 해결책은 기도입니다. 지금 형편과 처지의 어려움이 있다면, 기도할 때 여호와 라파의 하나님이 해결해 주십니다. 질병의 고통이 있을 때도 기도하면, 고치시고 싸매시는 하나님이 치료의 광선을 발하여 고쳐주십니다. 심령에 고통이 있다면, 기도할 때 능력의 하나님이 고치셔서 평안과 기쁨을 누리게 하십니다.

그리고 하나님은 말씀에 순종할 때 고쳐주십니다. 하나님이 말씀하실 때 즉시 순종하면, 인생의 병든 환경이든 병든 몸이든 심령이든 병든 세계든, 해결 받고 치료받게 될 것입니다.

‘라파’는 ‘고치고 치료한다’는 뜻입니다. 옷이 찢어지거나 헤졌을 때 고치고 수선하는 것이 ‘라파’이고, 집이 낡고 파손됐을 때 손을 보는 것이 ‘라파’입니다. 병든 사람을 치료해서 낫게 하는 것도 ‘라파’입니다. 이처럼 ‘라파’는 고쳐서 온전하게 만드는 것입니다. 

우리 하나님은 써서 마실 수 없는 물을 마실 수 있는 생명의 물로 바꾸시며, 모든 질병에서 자유하게 하실 뿐만 아니라, 죄와 죽음과 인생의 모든 문제들을 해결하시는 여호와 라파, 치료의 하나님이십니다. 

바라기는 올 한해, 어려움 중에도 항상 깨어 기도하고, 하나님의 말씀을 들으며 그 말씀에 즉시 순종할 때, 하나님이 고치시고 싸매시며 새롭게 하실 것을 믿고 의지하며 살아가는 성도들이 되시기 바랍니다.

 


목양실에서    sign.png